소변에서 당이 나오는건 바로 먹은거랑 상관없이 안나와야하는게 정상이에용ㅠ.ㅠ 영향 줄수 있는건 공복혈당수치...? 추가검사 받아보셔야할듯용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에서 산전검사했는데요
소변검사에서 당이 좀 있대요ㅜㅜ 보건소가기전에 우동이랑 유부초밥먹은것도 한몫할까요? 쌍둥이7주차맘인데 쌍둥이맘들이 임당 잘 걸리고뭐 그런거있나여..?? 무서워요우ㅜㅜㅜㅜㅜ
댓글
4
저도 공복에 갔어요~ 선생님이 공복하고 왔내고 확인하시더라구요
저도 오늘 하고왔는데 저는 8시간 금식하고 가써요!!! 뭐 드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ㅠㅠ

탈퇴한 유저
앗 공복에 안하셔서 부정확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