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복용 후 중단 후기 공유

현재 9주 4일 되었고 입덧약 중단한지 6일째에요! 입덧약은 2월 중순부터 복용 시작 해서 2주 정도 복용했어요 약 복용하게 된 계기는 임신 후 초반 먹덧인 것 같던 증상 들이 입덧 증상 으로 바뀐 후 계속 헛구역질이 나오고 아침에 양치할 때 위액 토 하고 속이 계속 울렁거렸어요ㅠㅠ 그래서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초반에 저녁에 2알 복용 하다가 복용해도 증상 호전이 없는 것 같길래 주말에 복용 중단하고 아침에 요거트 먹었는데 먹은걸 다 토해냈어요.. 그래서 바로 약 다시 1알 복용했는데 먹고 몇 시간 뒤에 미친듯이 졸음이 쏟아져서 저녁까지 자다 일어났어요..! (복용 하면 졸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뒤로 평일 저녁에만 취침 전에 2알씩 복용했어요 근데 복용 해도 토만 안하지 증상은 똑같았어요ㅠㅠ머리도 아프고 시야가 뿌옇게 보이기도 했어요 (두통+시야 뿌옇게 보이는 것 : 이건 임신 전에도 아주 가끔씩 나타난 증상이라 약 때문이라고는 생각 안했어요) 그래서 복용을 하지 말아보자 해서 2월 29일 저녁부터 복용을 중단했어요! 힘들어도 회사에서 힘든 것 보다 집에서 쉴 수 있는 삼일절+주말에 힘든게 나으니까요! 복용 중단 후 기억이 맞다면 아침에 위액 토 1회 , 토요일 저녁 먹은 것 토 1회 총 두번의 토를 하고 (많아야 3번 토 했을 것 같음) 소화가 안 된 느낌 (식도에 음식물이 계속 남아있는 느낌 : 이건 입덧약 복용할 때도 있었음) 헛구역질 등의 증상이 약을 먹던 안먹던 똑같았고 약을 중단 후 토만 두 번 했어요 그 뒤로 추가로 토 한적 없어요! 오히려 약을 중단 하니까 입덧약 복용했을 때 보다 덜 힘든 것 같아요..! 얼마나 갈진 모르겠고 토를 또 할 수도 있겠지만, 전 입덧약 복용 중단 하고 며칠 힘들고 나니까 지금은 한결 나아진 것 같아요! 약 효과가 사람에 따라 다르게 반응할텐데 저한텐 복용 하나, 안하나 똑같아서 약 복용 중단 중이에요..! 혹시나 입덧약에 대해서 후기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글 남겨봤습니다!

댓글

8

  1. 입덧약 보험도 안되서 비싼데 효과가 없으셨다니..ㅠㅠㅠㅠㅜ

    1. subcomment icon

      어쩔 수 없죠ㅠㅠ혹시 모르니까 남은건 보관중이에요~! 또 먹을일이 없었으면 좋겠지만요...ㅎㅎ

  2. 약 안먹고 버틸 수가 없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럼 복용하셔야죠!ㅠㅠ전 안먹는게 더 나은 것 같아서 과감히 중단 중이에여ㅜㅜ

  3. 우와.....ㅠㅠ저는 안먹으면 고통이라....너무부럽네요....

    1. subcomment icon

      먹어도 고통이라 그냥 중단해버렸습니다ㅠㅠ오히려 중단한게 나을정도에요ㅜㅜ

  4. 헉.. 약을 안먹었을때가 더 덜 힘드셨다니.. 저는 최대용량 다 먹으면서 겨우 사는 중이예요 ㅜㅜ 약 끊고 나서 울렁거림도 없으신가요?

    1. subcomment icon

      울렁거림도 여전히 있는데 확실히 빈도수가 좀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