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심소듣고 임밍아웃했는데 읽씹당했어요ㅋㅋㅋㅋ생각과 참 많이 다르네요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에 임밍아웃 언제 하세요?
결혼 후 2달만에 갑작스레 찾아온 아기천사에요. 친정엔 가족행사 때문에 장거리 이동해야하는데 못 갈 것 같아 일찍 말씀 드렸어요! 시댁엔 언제 말해야할까요? 아직 심소 못들었는데 듣고 말해야겠죠? 보통 몇주에 말씀하시나용??
댓글
7
전 최대한 늦게 말할예정이에용..ㅎㅎㅎ초기에 유산된적이 있어서 ㅜㅜ최대한 안정기 들어서면 할려구요 16주 이후에

탈퇴한 유저
저흰 15주쯤 했어용 안정기때 말씀드리고 싶어서요
저도 설이랑 겹쳐서 피검만 하구 아기집보기도 전에 임밍아웃했어용ㅋㅋ
저는16주쯤 얘기하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