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부터 피비침이 있었는데요 원장님말론 많이 나오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여 애기가 힘들어거 그런거라고 하셨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피비치거나 밑빠짐 통증있으면 바로 눕눕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피비침 있어서 회사근처 병원 가보려고 하는데
다른병원 다니고 있고 피비침있어서 왔다고 하면 될까요?? 다니는 병원이 심장소리 듣고 임신확인서 준다해서 아직 임신확인서도 못받았어요 ㅠㅠ 일요일에 선홍색피 조금 나와고 오늘은 갈색냉있는데 걱정되네요 ㅠㅠ 원래 다니는 병원은 16일에 가구요 ㅠ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인터넷 찾아보니까 다들 그래서 안가려고 했는데 안가고 잘못되면 후회할것같아서 다녀오려구요 ㅠㅠ 별일 아니였으면 좋겠어요 ㅠㅠ

별일아니실거에여~ 그냥 아가가 잠깐 힘들어서 그런걸거에여! 그래도 꼭 병원가보세요~ 원장님 말 한마디가 큰 힘이 되더라구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아고 ㅠㅠ 괜찮아지셨나요 ㅠㅠ 언능 다녀와야겠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