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오른쪽이 다리인지.. 너무귀엽네요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3일 초음파 봤어용

2주만에 가는거라 잘 있을까 너무 걱정되구 괜히 유산글도 찾아보게되고ㅠ 혼란한 기다림이었는데 오늘 주수대로 잘 크고 있는 아가 보고왔어요🥹 다음 진료 2주,4주 뒤 언제 볼건지 물으셔서 2주 뒤에 오겠다고 했더니 불안하고 궁금하면 더 자주 와도 된다고 해주셔서 안심이 됐어요,,🥹🥹 오늘은 작은 팔, 다리도 보고 손가락도 찾아주셔서 봤어요 너무 귀요미,, 다들 초음파 보시구 행복하세용!
댓글
4

맞아용 ㅎㅎ이어진건 탯줄이래요!! 넘 신기해요🥹
저도 2주뒤에 오라고 했지만 내일 한번 더 보러 가려구요..! ㅎㅎ 내일 7주 6일인데 귀요미 모습 볼 수 있겟죵 ㅎㅎ

ㅎㅎㅎ너무 귀여운 아가 보고오실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