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보통 태아보험 몇주에 드시나요? 저는 12주전에 들고싶은데 너무 빠르다는 사람도 있어서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행운이맘입니다 저두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보험료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지금은 행사기간이라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후기 글로 더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탈퇴한 유저
12주 전에 드는게 가장 좋긴해요 ! 저도 공부하면서 머리 아팠는데 공부한 내용 기록해놨으니 한번 보고 결정하는데 도움받으시길 바래용 ㅎㅎ https://m.blog.naver.com/hyooo_-/223302640430
1차 검사전에가 보험드는데 큰 이슈가없다고해서 9주 5일차에 들었어용!!
네 저도 알아보고 슬슬 가입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늦어도 22주 전에만 들면되어요! 혹시 모르니 다들 1차 기형아검사 전에 많이 들더라구요, 저도 11주차에 가입했어용🩷 (일찍 가입할수록 돈을 더 내긴 해야해요) 알짜배기 필수특약으로 5만원대 가입한 설계안 공유드려요, 가입할때 참고하세용💛 ✨️필수특약 / 불필요특약 정리 ✨️출생전 54,035원 / 출생후 39,260원 ✨️가입혜택 현금 500% + @페이백 살펴보시고 필요한 내용 참고해서 도움되시기를 바랄게용! 순산까지 아가와 건강하세요 🫶🏻❤️ https://m.blog.naver.com/minajo8856/222807409849
탈퇴한 유저
저도 1차기형아 검사전에 바로 가입했어요~ 요즘 가장 많이 선택한다는 20년납 30세 만기로 실비포함 5만원대로 결정해서 가입했습니다~^^ 금액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정말 필요한 담요는 넣어서 가입했어요!! 제가 유튜브랑 블로그보면서 남편이랑 공부한 내용 정리한 블로그 주소 남겨드려요~😽 제 블로그 보시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용😊https://m.blog.naver.com/1-1-1--/223266327035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