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 난황 위치가 왼쪽이라 아들인가? 했는데 딸이에요ㅎㅎ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난황 위치로 얼추 알 수 있다던데, 촉 좋으신 분들의 촉을 받아봅니당 ㅎㅎ 사실 아들이든 딸이든 간강하게만 자라주면 다 좋아요 ㅎㅎ
댓글
4

사실 저도 딸이길... 1프로 정도 더 바라고 있긴 해요 ㅋㅋ
아들....이요.. 뮤슨글을 봣는데.. 왼쪽이면 아들. 오른쪽이면 딸이요 나중에 꼭 알려주세요 ㅎㅎ

ㅋㅋ 두근두근...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