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9주차인데 아기집확인하고 매일바르고있어요ㅎㅎ 워낙뱃살이 좀잇어서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이제 6주차인데 애기때문이 아니라 너무 먹어서 튼살이 생기게 생겻는데 ㅋㅋㅋ 극초기부터 바르시는 분들도 많던데 다들 바르고 계신가요?
댓글
2
체형이 마른분들은 배가 더 빨리나온다고 해서 8-9주 부터 바른다는 분들 봤어요 !! 저는 마른편이 아니라 12주 정도부터 바르려구요오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