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일하시는 분들 무슨 일 하시나요??

저는 해외에서 어린이집 담임선생님으로 15개월정도되는 아이들 보는데요~ 어쩔 수 없이 최소 10명-15명의 기저귀를 한번씩은 갈아야하다보니 들어올릴때마다 신경쓰이고ㅠㅠ.. 물건 주우며 청소하능 것도 그렇고 무리될까봐 걱정이에여,,, 다들 무슨 일 하시나요?저처럼 많이 움직여야하고 몸 쓰는 일 하시는 분들 어떻게 버티고 계시나요?

댓글

11

  1. 전 음악학원 운영하는데 하루에 4시간만 최대한 스트레스 안받게 일하고 있슴돠^^.. 뱃속 아가가 매일 소음(?) 듣느라 힘들듯요 ㅋㅋㅋㅋ

  2. 저는 시무직 회사원..이예요!!! 몸쓰는 일은 안시켜셔서 무난히 출퇴근만 조심히 하고 있어요!

  3. 전 유치원 교사입니다...^^

  4. 저도 어린이집 근무하다가 이제 퇴사 후 쉬고 있는데, 확실히 일하면서 몸이 많이 힘들더라구요ㅠㅠ 영아들 보육하다보면 쉴 틈 없이 계속 움직이고 숙이고 해야하니까 배도 계속 불편하고 엄청 신경쓰였어요ㅠㅠ 그래도 저는 투 담임이라 짝꿍선생님이 청소나 무거운 물건 옮기는 것 등등 엄청 많이 도와주셔서 다행히 마무리 잘하고 쉬고 있답니다🥹 쉴 수 있는 시간에는 무조건 푹신한 곳에서 등 기대어서 쉬시거나 누울 수 있으면 누워서 꼭 쉬세요..! 아이들 보는 일이 정말 기가 쪽쪽 빨리는 일이라🤣 임신 전보다 몸 쓰는 일을 덜해도 엄청 피곤함이 몰려오더라구요~ 정말 만삭까지 근무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일하시면서 절대 무리하시지 말고, 몸이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꼭 동료 선생님들께 도움을 요청하더라도 몸 먼저 챙기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휴가 다녀왓다가 임신하고선 어제 일 처음 갔는데 쉬다가 일하니까 확실히 몸에 무리구 가는게 느꺄지더라구요ㅠ애들 들때마다 배에 힘들어가구,, ㅠㅠ 아직 초기라 동료들한테 말 안했는데 초음파 보고 상황 얘기해보고 배려 구하랴구요 ㅠㅠ 감사해요❤️

  5. 요양병원중환자실에서일해요..어르신들 체위변경이랑 다하고있어요..ㅎ

    1. subcomment icon

      어머 이틀이맘님도 엄청 체력소모가 많겟어요ㅠㅠㅠ 신겅쓰이지않나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