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음악학원 운영하는데 하루에 4시간만 최대한 스트레스 안받게 일하고 있슴돠^^.. 뱃속 아가가 매일 소음(?) 듣느라 힘들듯요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일하시는 분들 무슨 일 하시나요??
저는 해외에서 어린이집 담임선생님으로 15개월정도되는 아이들 보는데요~ 어쩔 수 없이 최소 10명-15명의 기저귀를 한번씩은 갈아야하다보니 들어올릴때마다 신경쓰이고ㅠㅠ.. 물건 주우며 청소하능 것도 그렇고 무리될까봐 걱정이에여,,, 다들 무슨 일 하시나요?저처럼 많이 움직여야하고 몸 쓰는 일 하시는 분들 어떻게 버티고 계시나요?
댓글
11
저는 시무직 회사원..이예요!!! 몸쓰는 일은 안시켜셔서 무난히 출퇴근만 조심히 하고 있어요!
전 유치원 교사입니다...^^
저도 어린이집 근무하다가 이제 퇴사 후 쉬고 있는데, 확실히 일하면서 몸이 많이 힘들더라구요ㅠㅠ 영아들 보육하다보면 쉴 틈 없이 계속 움직이고 숙이고 해야하니까 배도 계속 불편하고 엄청 신경쓰였어요ㅠㅠ 그래도 저는 투 담임이라 짝꿍선생님이 청소나 무거운 물건 옮기는 것 등등 엄청 많이 도와주셔서 다행히 마무리 잘하고 쉬고 있답니다🥹 쉴 수 있는 시간에는 무조건 푹신한 곳에서 등 기대어서 쉬시거나 누울 수 있으면 누워서 꼭 쉬세요..! 아이들 보는 일이 정말 기가 쪽쪽 빨리는 일이라🤣 임신 전보다 몸 쓰는 일을 덜해도 엄청 피곤함이 몰려오더라구요~ 정말 만삭까지 근무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 일하시면서 절대 무리하시지 말고, 몸이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꼭 동료 선생님들께 도움을 요청하더라도 몸 먼저 챙기세요!ㅠㅠ

그쵸 저도 휴가 다녀왓다가 임신하고선 어제 일 처음 갔는데 쉬다가 일하니까 확실히 몸에 무리구 가는게 느꺄지더라구요ㅠ애들 들때마다 배에 힘들어가구,, ㅠㅠ 아직 초기라 동료들한테 말 안했는데 초음파 보고 상황 얘기해보고 배려 구하랴구요 ㅠㅠ 감사해요❤️
요양병원중환자실에서일해요..어르신들 체위변경이랑 다하고있어요..ㅎ

어머 이틀이맘님도 엄청 체력소모가 많겟어요ㅠㅠㅠ 신겅쓰이지않나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