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골반부터 다리까지 아프신 분 계실까요?

어제부터 살짝 37.2도 정도로 미열있긴한데, 오한들면서 다리가 아픈건지… 아무래도 골반부터 시작되는 통증이라 혹시 안좋은 사인인건 아닐지 걱정되네요ㅜㅜ 출혈이나 복통은 없어요! 혹시 저랑 비슷한 통증 겪으시는 분 계실까요?

댓글

8

  1. 전 첫째때 수영다니면서 많이 좋아졌어요 둘째도 골반이랑 아프면 수영다닐려구용 ㅎ

    1. subcomment icon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오 수영 좋은 것 같아요!! 보통 몇 주부터 수영 가능한가요? 시험관아기라 뭐든 조심스럽네요ㅠㅡㅠ

  2. 저도 골반-엉치-다리가 저릿하고 뭔가 어긋난것같이 아프더라구요...오늘 병원다녀온김에 여쭤봤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통증이 동반될수있다해서 그러려니.. 하고있어요.....ㅠㅠ 아기도 잘 크고 있다해서요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아 정말 임신하면서 오는 변화는 놀라운 것 같아요! 첫 임신이라 아직 잘 몰라서 새로운 증상이 나올 때마다 걱정부터하는 초보맘이예요ㅠㅠ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저도 주말동안 같은 증상으로 고생했어요 ㅠ 원래 골반이 좀 틀어져있어서 방사통인것 같아요. 오늘 진료도 받고왔는데 아이도 건강하구여, 의사선생님도 그거랑 임신이랑 큰 상관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골반이 좀 틀어져있고 자세가 좋은 편이 아니였어서 이런 통증이 일찍 왔나봐요~ ㅜㅜ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큰 힘이 됬어요!

  4. 저는 내일이면 9주차되는데 한 7주차부터 골반이랑 엉덩이쪽에 날카로운 통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일주일 지나니까 통증이 많이 나아졌구 아마 환도가 선거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4-5개월부터 환도가 서는데 평소 자세가 안좋거나 골반이 안좋으면 일찍 올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스트레칭 해주면서 시간이 해결해주길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환도선다 말만 들어봤지 이런 통증인줄은 전혀 몰랐어요ㅠㅠ 스트레칭 열심히 해야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