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7주 사이 피비침

해외라 아직 첫 진료도 못보고 아직까지 임테기 체크하며 지내고있습니다ㅠㅠ 근데 스치는 피비침이 잇어서 걱정예요. 일반적인건가요?

댓글

8

  1. 저도 일주일 넘게 피비침 있었어요 일반적인줄 알고 병원 안가고 있다가 병원가서 말씀드리니 조심하는게 좋다고 질정 처방받았어요 피비침이 잦아들때까지 눕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ㅠ

    1. subcomment icon

      넵ㅠㅠ 감사합니다 눕눕해야하는데 집안일보면 또 하게되고 ㅋㅋ 퓨

  2. 전 처음에 피비침있을때는 아기 유산되서...보내줬구..두번째 임신때도 피비침있었는데...또 잘못될까봐 ㅜㅜㅜ16주차때까지 피가 비치더라구요....다행히 건강하게 잘태어났어요 넘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넵넵. ㅠㅠ 스트레스인지 그래가지고 깜짝놀래서 글올렷엇어요 아가집 볼날만 기다리고잇습니다!

  3. 저는 거의 6주차인데 오늘 소량의 갈색혈과 미량의 선홍빛 피가 묻어나와 초음파봤는데 괜찮았어요! 착상혈이 뒤늦게 나오는 걸 수도 있고 혹 용종이나 질염 있으시면 미량의 출혈이 있을수도 있다 들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전혀 걱정 말고 편하게만 생각하라고 하셨어요. 킴패밀리님도 잘 붙어 있을테니 걱정 마시고 잘 돌아오셔서 병원 한 번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합니다 안정과 마음편안하게 해야겠어요

  4. 저도 한 이주동안 피비침 있었는데 병원가보니 생리처럼 나오는게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일단 푹쉬어줘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주 7주 사이 피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