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주일 넘게 피비침 있었어요 일반적인줄 알고 병원 안가고 있다가 병원가서 말씀드리니 조심하는게 좋다고 질정 처방받았어요 피비침이 잦아들때까지 눕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7주 사이 피비침
해외라 아직 첫 진료도 못보고 아직까지 임테기 체크하며 지내고있습니다ㅠㅠ 근데 스치는 피비침이 잇어서 걱정예요. 일반적인건가요?
댓글
8

넵ㅠㅠ 감사합니다 눕눕해야하는데 집안일보면 또 하게되고 ㅋㅋ 퓨
전 처음에 피비침있을때는 아기 유산되서...보내줬구..두번째 임신때도 피비침있었는데...또 잘못될까봐 ㅜㅜㅜ16주차때까지 피가 비치더라구요....다행히 건강하게 잘태어났어요 넘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ㅜ

넵넵. ㅠㅠ 스트레스인지 그래가지고 깜짝놀래서 글올렷엇어요 아가집 볼날만 기다리고잇습니다!
저는 거의 6주차인데 오늘 소량의 갈색혈과 미량의 선홍빛 피가 묻어나와 초음파봤는데 괜찮았어요! 착상혈이 뒤늦게 나오는 걸 수도 있고 혹 용종이나 질염 있으시면 미량의 출혈이 있을수도 있다 들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전혀 걱정 말고 편하게만 생각하라고 하셨어요. 킴패밀리님도 잘 붙어 있을테니 걱정 마시고 잘 돌아오셔서 병원 한 번 가보세요!

넵! 감사합니다 안정과 마음편안하게 해야겠어요
저도 한 이주동안 피비침 있었는데 병원가보니 생리처럼 나오는게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

감사합니다!!!ㅠㅠ일단 푹쉬어줘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