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배..선인장배... ㅠㅠㅠㅠ 왁싱하고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털이 너무 많아요…오랑우탄..인가..
샤워하고 제 배를 보는데….와…배꼽주위로…. 와….털이 너무 많아서 이게 뭔가 했네요….. 원래 솜털이 많긴 했는데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오랑우탄도 아니고…허허..
댓글
19


탈퇴한 유저
정말 정확한 예시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요 ㅋㅋㅋㅋㅋㅋ 배 볼 때마다 뭔가 동물이 된 기분ㅋㅋㅋ


탈퇴한 유저
더이상 제 배를 못볼거같아요 ^^ 기분이 영…ㅋㅋㅋㅋㅋㅋ
전 이제 안정기되는정도라..아직인데 몇주부터 나기시작했ㅇㅓ요?


탈퇴한 유저
움 …그걸 모르겟어요 ㅠㅠ오늘 제대로 제대로 제 배털은 본거였어요 ㅠㅠ지금 16주 4일이예요

저 15주5일인데 저도 관찰해봐야겠어요~ 자연스러운현상일테니 시무룩하지말고 우리힘내용
빌리에서 체모가 많아질 수 있다고 해서 저 깜짝 놀랐어요 ㅠㅠ
저는 배에 털이 1자로 주욱 났어요 ㅠ 누가 선을 그어놓은것 처럼요 아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