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 맘들~~~답변해주세요

저 쌍둥이 14주2일차에요. 하혈 시작점은 12주6일차 기형아 검사하러 가서 검사를 받는데 쌍둥이라서 잘안보여서 30분정도 배를 꾹꾹 누르면서 목둘레랑 정상 수치였는데 검사받규 집에 가기전에 병원 화장실 걸어가는데 분비물 나오는줄 알고 가보니 빨간 피가나오더군여 쑥 쏟아진 느낌이였어요.그래서 바로 진료 받아보니 피고임도 없고 애기들듀 잘논다규 하더라구여~ 그러구 한참지나서 집에서 한번 빨간피 나왓엇구 응급실에 가보니 또 잘놀고 괜찬다 그러더라구여.그리고 오늘 또 생리 마지막쯤 비치듯이 그렇게 또 살짝 비춰요 ㅜㅜ 쌍둥이 엄마들 다 이런가여??

댓글

11

  1. 저는 둥이 16주차인데 아직까지 한번도 혈 비춘적은없네요 ㅠㅠㅠㅠ 일단은 아가들 잘논다고하니 검진만 꾸준히 잘받으시면 되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우와 다행이셔요 피 안비쳐야지 피나오면 진짜 피가 말라요 ㅋㅋ

  2. 저두 쌍둥인데 14주에 빨간피 왈칵 나오고 그 뒤로 16주까지 계속 빨간피가 비쳤어요..평소에 무리한 것도 전혀 없었었어요 일도 쉬고 있구..병원가니 태반밑에 내려와 있어서 그럴 수 있다 애들은 잘노니까 괜찮다 하더라구요 의사들도 딱히 이유를 정확하게 알진 못하는거 같더라구요ㅠㅠ피가 속옷을 많이 적시거나 배가 찢어질 듯 아프지 않으면 병원 오지말고 집에서 그냥 푹 쉬라고만 했어요ㅠㅠ지금 주수에는 약처방도 의미없다고 괜찮을거라고만하고 거의 2-3주를 누워지냈어요 걷는 법을 까먹을 정도로...ㅎㅎ 16주 딱 접어드는 시기에 신기하게도 피가 더이상 나지 않더라구요 지금 17주 5일짼데 다행이 아무이상이 없어요..마음이 진짜 뒤숭숭하고 걱정 되시고 힘드실텐데 푹 쉬시고 좋아질꺼야 생각하시면서 조금만 기다려보셔요

    1. subcomment icon

      와 16주 17주 되면 좀 안정기가 되나봐요 저두 2주 더잇으면 16주니까 함 버텨봐야죠 키키 뭐 몸이 힘들거나 피곤하지도 않은데 그래여 ㅜㅜ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스트레스요? 전 제가 스트레스 받아도 받는지 잘몰라여 ㅜㅜ 그냥 괜찬은 하루를 보낸다규 생각하고 살아가는데 몸도 제가 느끼기에는 피곤하거나 그렇진 않앗거든여 ㅡㅡ

  4. 저도 갈색 혈만 잠깐 비치고 말았는데, 한 군데에서는 괜찮다 그랬는데도 계속 피가 비쳐서 다른 병원에 가서 질정 처방받았어요 ㅎㅎ 결과가 의심스러울 때는 다른 병원도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1. subcomment icon

      다른산부인과요? 다른병원 응급실 갓엇는데 별다른건 없고 아기두 잘놀고 쌍둥이는 16주까지 태반이 완성된다고 그전에는 피비침이 잇을수 잇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여기 맘들한테 물어보는거에오

  5. 음..저는 9주까지 두어번 갈색냉이 살짝 비쳤던것 말고는 그 이후에는 지금 19주까지 피비친적 없어요. 병원에서 괜찼다고 했으면 괜찮은건데 계속 비치면 병원한번 더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그쵸 ㅜㅜ 오늘 그래서 뭐 살짝 생리끝나고 분비물 나오는정도임데 그래도 가볼려구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