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예요. 애기가 왼쪽으로 좀 치우쳐 있어서 양수도 그쪽으로 쏠리라고? 왼쪽으로 자요. 저는 자도 애기는 놀 수 있으니..?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잘때 어느쪽으로 자나요?
저는 임신전에도 천장을 보고 잣었어요~ 옆으로 자게되면 어깨가 눌려서 아프더라구요 근데 임신하고 16주6일 됐는데 .. 똑바로 누우니 배가 땡기면서 돌을 하나 올려논 기분? 배 많이 나오면 옆으로 누워서 자야된다고 들엇는데, 다른 맘님들은 어떻게 주무시나요??
댓글
4
왼쪽으로 누워주무셔야해욥ㅠㅠ 우리몸중에서 가장 큰 혈관두개가 자궁뒤에있는데 똑바로누워자면 커진자궁에 눌려서 혈액이 제대로 전달되지않는데요ㅠ 외국 연구결과에 따르면 왼쪽으로 누워자는 산모대비 똑바로자는 산모의 아기의 심박동이 현저히 떨어진다네용 옆으로자는거불편하심 임산부바디필로우 추천드려요ㅠ
왼쪽으로 누워서 자주 자다보니 이젠 습관돼서 왼쪽으로만 자요~
똑바로자면 애기한테 혈액도안돌고 안좋다해서 옆으로 지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처음엔힘들었는데 이젠익숙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