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에서 아예 시기를 말해주더라고요. 28-32주가 이쁘다고 해서 28주로 예약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예약
만삭촬영 예약을 하려고하는데 보통 몇주에 예약 하셨어요~?? ㅎㅎ
댓글
9
저도 7월 중순에 잡았어요ㅎㅎ
10월말 출산예정인데 8월초중순이 예쁠때라고 그때로 잡아주셨어요
저두 30주쯤 찍으려고합니다 ㅎㅎ
저도 7월 말에서 8월 초로 예약해주시려하더라구요! 너무 늦으면 엄마 힘들다고 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