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아들,딸 성별상관없이 건강하게 태어나길요!! 저도16주때 병원갓더니 아들인가?하시더라구요ㅋㅋㅋ건강히 태어나길만!!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존재감 확실한 우리 아들~~!!ㅋㅋㅋ

오늘 16주 2일차 , 2차 기형아검사 하고왔는데 초음파 보자마자 보이는..ㅋㅋㅋ 의사선생님이 "엄마 나 아들이에요 확실하죠?" 하고 있다며..ㅋㅋㅋ 누가봐도 아들이라고 하시네요. 첫 아이라서 아들이든 딸이든 다 벌써 사랑스럽고 이쁘고 그러네용❤❤❤
댓글
2

진짜 건강히 무탈하게 태어나기만 바라고 있어요~~~ 호복이도 건강히 잘 태어나길 바랄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