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 저는 17주2일차인데 오늘 갑자기 왼쪽배가 뭔가 꾹꾹 느낌이 연달아있었어요 !!!! 태동 맞나보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17주하고 3일인데요 배가 오늘따라 꿀렁꿀렁 거리네요 혹시 태동일까 싶어 여쭈어보아요 이 주기에도 태동을 느끼나요
댓글
6

지금은 18주인데 엄청 꿀렁거리는게 태동이 맞나봐요*^^*
꿀렁꿀렁 태동맞아요 ㅎㅎ 저도 16주부터 느껴서 17주인 지금은 하루종일 난리도 아니에요 점점 힘도 세지구여 ㅎㅎ

저도 17주인데 오늘처럼 꿀렁거리는게 처음이여서요!
저 16주4일차쯤부터 뭔가 뿍이나 꿀렁꿀렁 느낌났어요!

신기해요☺️ 저랑 일주일정도밖에 차이가 안나네요!! 몸조리 잘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