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산은 흔히들 20주에 태동 느낀대요 걱정하지 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3일차..
아직도 배 많이 안나오고 태동이 느껴질 기미도안보여요.. 아무리 초산이라지만 그냥 일반인느낌이예요 ㅠㅠ 20주 넘어도 태동 안느껴지거나 배가 안나오면 어쩌요?ㅠ
댓글
3
전 18주 6일차에여..
저도 똑같은 상황인데...막상 산부과 가서 검사해보면 주기에 맞게 잘크고잇다구 하더라구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