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으면 심장뛰는게 더 느껴지는것같아요ㅠ 숨차고 답답하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산모분들 중에
갑자기 가슴이 갑갑하고 먹먹한 기분 들 때 있으신가요?!! 밥먹으니까 갑자기 소화 안되는 것 같구 가슴이 먹먹해지구 갑갑해서 숨이 잘 안쉬어 지는 것 같고 그런데 혹시 이런 분들 계신가요..? ㅠㅠ 이게 심리적인건지 원래 이런 증상이 생기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댓글
7
저 갑상선 수치가 낮아서 내과진료 항상 같이보는데, 가슴이벌렁거리거나 숨차는거 항상확인하시더라구요 .그렁거보면 갑상선하고도 연관이있는 거같아요ㅠㅠ

ㅠ혹 그렇군여..저도 갑상선이 좋진 않은데 ..흠 호르몬이랑 연관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원래그러더라구요😭 저는 첫째때 그 증상때문에 심장이 이상있는건가싶어 큰병원가야하나 할정도였어요 숨쉬는게 너~무힘들어서요ㅠ 근데 둘째가지니 똑같아요 출산하면 싹 없어지구용ㅠㅠㅠ 임신하면 보통표준사람보다 혈액량이 40프로가량증가하고 심박도 증가하기때문에 심장펌프질을 많이해서 나타나는증상이래용ㅠ

허 그렇군여 ㅠㅠ역시 없던 증상이라 너무 놀랐는데 저도 병원을 어디로 가야하나 했는데 산책가서 심호흡하니 좀 나아져서.. 단풍맘님 말을 들으니 안심되네요 ㅎㅎ
종종 그런 느낌 있어요. 저는 심장이 아파.. 라고 표현했더랬죠. 임신기간에 심박수도 증가되고 숨이 차기도 한대요. 그래서 그런가보다 하고 있어요. 원래 활동하던 걸 생각하면 정말 얌전히 지낸다고 생각하지만 더 많이 무리하지 않아야하나봐요. 여러가지로 천천히 천천히를 되네이며 지내려고 해요. 의심증세가 심할땐 무조건 병원 가보시는 것 추천드리구요!!!

그렇군여 ㅠㅠ 어쩌다 갑자기 이러는데 숨이 잘 안쉬어져서 놀래가지고 좀 무서웠는데 ㅎㅎ 산책하면서 심호흡 하니까 나아졌네여 ㅠㅠ어휴.. 진짜 놀라움의 연속이네요 임신이라는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