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토피일때 비판텐 바르면 더 난리났었어요ㅜㅜ전 자운로션바르고 버텼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분들
원래도 아토피있어서 환절기만 되면 팔꿈치랑 이런데 난리인데 임신하고 나서 면역력도 약해진데다가 체온도 올라서 그런지 계속 가렵고 긁어대서 ㅠㅠ 짓물계속 나고 나아질 기미 없이 계속 더 번졌는데 인터넷찾아보다가 비판텐연고 사서 발랏는데 ㅠㅠ 드디어 나아가고 잇어요 이제 좀 살겟네요 산부인과에서도 처방받은 로션도 같이 발라주고 잇는데 저는 비판텐 연고가 훨씬 효과가 좋은거 같아요!!
댓글
2
저두ㅠ 아토피로 고생중인데 비판텐은 딱히 잘 모르겟더라구요 그래도 산부인과서 처방받은 연고바르고 나중에 보습을 위해서 발라주긴해요 여름은 정말 아토피 싫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