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이오산인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애기 확인했네용 ㅎㅎ✌️

9주차 지났네요 ㅎㅎ 발가락이 꿈틀꿈틀 거리는데 애기 성별이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주차에 비해 작아서 걱정이긴하나 그래도 건강하다고 하네요 ☺️
댓글
8

우와|~ 네 맞아요 ㅎㅎ

저도오산이예요!! 우먼필다녀용!!

같은곳 다니네요 건강하게 순산해요 우리😊
너무 귀여워요 :) 건강하다니 넘 다행이에요!!!

ㅎㅎ 너무 감사해요~~!
너무 다행이네요~~😊 애기 건강하게 잘 클거에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