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시간을 중간 중간에 많이 두셔야 돼요ㅠ 그만 두실 수 없으면 두시간 일하고 20분 쉬고ㅠ 그렇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피ㅜㅜ염증?
오늘 아침에 병원갔다왔는데여 애기 심장소리랑 잘뛰는데,. 염증때문에 피가 나온것같다고 하셔서 혹시모르니까 유산방지주사 맞고 가라고 해서 맞거 무리하지말고 다음에 빨간피랑 배가 아플경우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출근을 했는데 배가 콕콕 아프고 피는 좀 줄어들었는데 걱정이네요.. 지금 8주니까 한 15주까지는 일을 할려고 햇거든요.. ㅜㅜ 근데 몸상태가 이러니,, 겁도 나고 일도.. 레스토랑에서 서빙 하는데 좀 쉬어야되는게 맞는걸까요? 고민이네요 …
댓글
4

그러게여 틈틈히 쉬고있는데 집 오면 씻고 누워있기 바쁘네요..!! ㅜㅜ

그렇게 라두 하시니 다행이에요ㅠ 일은 어쩔 수 없으니, 평소에 눕눕하시는 게 🥹

네 맞아융,,! 감사해요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