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까지 매일매일 나왔었는데 지금은 안나요! 저도 검붉고 덩어리에 선홍색 갈색혈 다 봤었는데 자궁에서 나는거 아니라 안심하라고 하더라고여 선홍색으로 출혈양 늘거나 배통증 심해지면 내원하라고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일주일동안 피비침이 멈추지 않아 병원다녀왔어요.
피가 비친지는 일주일정도인데 어제 무거운 물건 들었다고, 하혈처럼 검붉은 피가 났어요. 선홍빛, 갈색혈 전부 다 봤는데 검붉고, 덩어리가 나온건 첨이라ㅠㅠ 고민 하다가 또 울컥하기에 서브병원에 들렸어요. 염증이 있어서 그렇다고 하시네요, 혹시 염증때문에 하혈 하신 분 계신가요? 어느정도 하혈이 지속되셨을까요ㅠ
댓글
2

8주까지!!ㅠㅠ 그동안 마음고생 하셨네요ㅠㅠㅠ 지금 안 나오신다니 넘나 다행이에요. 저도 그나마 다행인게 경미한 생리통? 같은 느낌까지만 나서 지켜보고 있어요!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이주간 잘 지켜봐야겠어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