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약사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처음 글을 쓰네요! 이제 곧 9주 들어서고있습니다~ 임신전, 변비가 있었지만 따로 유산균을 챙겨먹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임신하니 심해지네요ㅠㅠ 오늘은 변에 피가 많이 묻어나왔구요.. 유산균을 챙겨 먹어야할꺼같은데.. 혹시 여러분은 어떤게 가장 효과가 좋았나요?(네이버 블로그나 검색엔 광고가 너무 많네요…ㅠㅠ못미뎌워요) 약사분들 계시다면 약사분들의 추천도 받고싶습니다!

댓글

8

  1. 저눈 락티끄용 화장실 하루에한번이상은 가요 ㅎㅎ

  2. 지큐랩, 드시모네, 락토핏, 에이엔비포르테, 셀티아이 먹어봤는데 효과 없었고 덴프스 프로로 정착했어요 유산균도 본인에게 맞는걸 찾으시는게 중요해요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현직 약사입니다! 임신 7주에요!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변비가 무서워서 아침에 사과1개 + 가끔 요거트 먹고있고 유산균은 ‘지드림’이라는 약사 학회에서 만든 약 먹고 있어요! 저도 그렇고 주변분들 추천해드려도 다들 피드백이 좋아서 꾸준히 먹을 계획입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질문 하나만요 ! 비타민 디 수치가 낮아 3000iu를 두개씩 복용했어요 ㅠㅠ 갠찬ㄹ을까요 ?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비타민 디 수치가 낮다고 병원에서 이야기했으면, 원장님께서 권장하는 하루 용량이 있을거에요! 그거 맞춰서 복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하루에 6000IU씩 오래 드셨으면 조금 많은 것 같기도(?) 하네요,, 물론 많이 부족한 상태이셨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요!!

    3. subcomment icon

      저 혼자 그렇게 먹어서요 ㅠㅠ 걱정되네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4.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산부인과 가셔서 비타민D 혈액검사 해보시고 의사선생님 권장 용량 맞추시면 더 안전할 것 같아요!!

    5. subcomment icon

      꺅 너무 감사해요~!! 추천해주신걸로 먹어볼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