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테기 역전 같은데요. 걱정안하셔도 될 듯해요. 7주 0일차인데 전 아기 심박수까지 들었습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파이널임테기
파이널임테기 일주일넘게 매일하는데 1번선이 진해지다말아요....
댓글
6

축하드려요 😀저도내일갑니당 ‼️🥲
병원 언제가세요?

내일이요..

저는 6주 이후로 파이널 끊었었어요. 7주3일에 애기 잘봤고요 ㅎㅎ걱정되시면 오늘 가세요!

ㅠㅠ! 꾹참고내일가보려구요!저도 애기잘봤으면..🥲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