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배 가슴 팔다리 심해서 새벽에 깨고 피날정도로 긁었어요 ㅠㅠ소양증 약 처방받고싶었는데 안해주시더라구요 수딩젤+비판텐+보습 만 해주고 안긁으려고 노력해서2주 앓고 지금은 괜찮아졌네요.ᐟ수딩젤 냉장고넣어놨다 바르면 좀 진정되더라구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차 두드러기 심해요
안녕하세요^^ 임신8주차 예비맘이에요. 어제부터 상체~ 목까지 붉은두드러기가 자꾸 생기고 너무 가려운데 저처럼 이런 증상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어떻게 케어중인지 궁금해요^^
댓글
8

아아 그렇군요 안그래도 병원에서 알로에수분젤 같은거 바르라고해서요 나았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전임신전부터 만성두드러기였는데 갑자기 임신하고 약못먹으니까 심해져서 산모도먹을수있는 약처방받아서 먹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약 부작용이나 면역력이 떨어지며서 나타나는것 같은데요

오늘 검진날이라 선생님께 여쭈어봤는데 초기엔 잘 안 생긴다며 먹고있는 엽산 중단해보라고 하셨어요 초기라 연고랑 약은 처방 안주셨구요


탈퇴한 유저
혹시 유산예방하는 배주사 맞지 않으세요 아니에 자궁쪽으로 수술 하시진 않았어요

전혀 없습니다
저도 목에 두드러기 올라와서 이번에 애기보러갔을때 연고 처방받았어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