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틀이요 당일은 갈색 묽은 피가 데일리패드 세장에 다 젖었고 다음날은 이보단 줄은 양으로 나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균검사후 피
자궁경부암검사랑 균검사 하고 피 비침은 몇일 가셨나요????
댓글
5
피비칠슈있다곤 안하시규 검사하구 마지막에 포타딘으로 전체 소독해주시고 그 약이 묻어나올슈있다규 그러시더라구요 ㅠㅠ 보니까 갈색으로 피같아보아긴 하던데.. 생삭이 선홍빛이었나요…? 병원 함 가보셔요!! ㅠㅠ 괜찮을거에요
저도 피 안나왔어욤 ㅜㅜ 병원에서 피비침 괜찮다고하면 괜찮겠지만.. 불안하시면 예나트론정같은 유산방지질정 처방 여쭤보심이 어떨까용??
저는 하나도 없었어요! 의사쌤이 피 나올 수도 있다하셨는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부럽네요 ~~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