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엊그제 밥먹다가도 ㅅㅅ하러가서 .. 결국 비오플 먹고 금식12시간했어요 ㅠ이제 안나와요 휴우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3일차.. 다들 ㅅㅅ하시나요??
7주 3일차인데 지금은 괜찮은데…. 새벽에 자다가 배가 아파서 깨고 설사했어요ㅜㅜ 설사한적은 있어도 배가 장염때처럼 아픈적은 첨이라 걱정되서 글 남겨요😭 제목 어그로 끌어서 죄송합니닷..ㅎㅎ ㅅㅅ는 ㅅㅅ자나욤??🤗
댓글
14
제목 보고 관계 얘기 하는줄 알고 들어온 제 자신이 부끄럽네요🫠

저도 계속 섹스라고 봄 ㅋㅋㅋ 섹스얘하는데 설사 왜 했다하지 하면서
저도 계속해요 ㅠㅠ특히 조금 매콤한 거 먹으면 배아프게 하고 , 그냥 은식 먹어도 소화가 잘안되서 화장실가요ㅠㅠ
저도요 ㅠㅠ 하루종일 그런적도 있는데 점차 괜찮아지더라구요🥲
저도 한 이틀그러다 괜츈햇어여

답변 감사합니당!! 금방 괜찮아지겠네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