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찬데 가끔 배를 콕콕 찌르는 느낌이 드는데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 계세요? 가끔 콕콕 움직이다가 콕콕 그러다가 또 괜찮아요 자궁이 커지는 과정인지.. 아님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한국이 아닌 캐나다에 있는데 아직도 초음파를 못 봐서 우리 아기 잘 크고 있는지....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댓글

19

  1. 저도 오늘 딱 7주 5일차인데, 아랫배 오른쪽(?)쯤이 콕콕하는데 이 느낌이 약간 근육 경련? 비슷한데, 맞을까요? 오늘아침부터 계속 좀 불편해서 이런 증상 괜찮은건지 계속 찾아보게되네요ㅜ

    1. subcomment icon

      자궁이 커지는 과정이라는 거 같아요! 너무 심하시면 산부인과 가셔서 물어보세요! 저는 뜨문뜨문 그래서ㅎㅎㅎ 근데 그게 일할 때라 불편함을 느끼네요🥱

  2. 캐나다에서 보통임신 8~9주차에 첫 촘파 보는데 아직 안보셨어요? 임신테스트로 알고나서 근처 워크인이나 패닥한테 얘기하면 피검사랑 촘파 리퍼럴 해줘서 미리 주수맞춰 예약해야하는데.. 콕콕거리는건 아마 자궁이랑 배가 커져서 그럴수잇어요. 저도 배가 좀 땡기고 콕콕거릴때가 있거든요ㅎㅎ

    1. subcomment icon

      9주차에 예약 잡혀있어요 그게 제일 빠른거 였어요ㅠㅠ 계속 기다림의 연속이라.. 배가 땡기는게 강도가 매번 달라요 윽윽..

    2. subcomment icon

      아 그러시구나ㅠㅠ 마자요.. 캐나다 의료시스템 엄청 느리죠.. 그래도 촘파보면 심장소리도 볼수있고 안심이 좀 될거예요ㅎㅎ 혹시 캐나다 어디거주중이세요? 전 밴쿠버에 있어요ㅎㅎ

    3. subcomment icon

      오 저도 밴쿠버요~~~~~🙌 오 어플에서 밴쿠버에 계시는 분을 만나다니! 신기해요!

  3. 아기가 움직이는게 느껴지세요??

    1. subcomment icon

      아뇨... 느낀다는 느낌 자체가 뭔지 몰라서 모르겠어용ㅠㅠ 잘 움직이고 있다는 증거라면 넘 행복할 거 같은데.. 너무 궁금해 죽겠어용🥲😅

    2. subcomment icon

      ㅎㅎㅎ 저두요!! 너무 궁금해요!!

  4. 저도 콕콕콕 해요~ 초음파 보면 애기는 잘 있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럼 저도 비슷할 거 같네용~~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당 ;)

  5. 저도 7주 3일차인데 콕콕해요! 콕콕안하면 더 불안하지 않을까요?ㅜㅜ 병원에서도 자연스런 현상이라고 작은 자궁이 몇개월만에 수박만해지는데 콕콕 아픈게 정상이라 하셨어욤 🤗

    1. subcomment icon

      오오 아직 제가 ob를 못 만나서.. 좋은 정보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