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먹는것도 아니고 너무 맵고짜게만 안드시면 갠찮을꺼 같아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6주1일 인데요 알곤찜 너무 먹고싶은데 먹어도되나요?
댓글
7
익힌건데 괜찮죠 ㅎ

그쵸? 온갖걱정 ㅎㅎㅎㅎㅎ
당연히되죠!!!!!너뮤매운맛만아이면 괜찮습니다!!

ㅎㅎ평소에 잘안먹던것도 생각나네용

많이드세요!! 아이가 쑥쑥 잘자라고 있는모양이에요😀

헤헤 그래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