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돌아댕깁니다! 임신전에도 강아지랑 산책하고 많이걷던 가닥이 있어서 지금도 하루에 만보씩걸어요ㅎㅎ 매일 집에만 있으면 답답하고 우울해지니 가끔씩 바람도쐬고 기분전환도 하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장거리이동은 1시간~2시간거리만가고 버스는 불안해서 잘 안타고 지하철타거나 보통 남편차타고 이동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매일 이동거리 얼마나되시나요?
현재는 집에서 방콕중인데 너무 심심하고 밖에 나가고 싶네요 ㅠㅠ 다들 7-8주차에 버스나 지하철 타고 여기저기 다니시나요!? 아니면 남편차 타고 어느정도 이동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바깥바람 쐬고싶어요 🙄
댓글
18

저도 강쥐산책을 매일하던사람인데 지금은 친정 부모님께;;ㅎㅎ 강쥐가 워낙 폴짝폴짝 뛰어다녀서요 ㅠㅠ 집에서라도 열심히 걸어주고 바람쐬러 나가봐야겠어요
전 답답해서 집근처 한 시간정도 걷기운동하고 와요~ 원래 잘 걷던 사람이라 무리 안 되는 것 같구.. 3~40분정도 산책하시는건 괜찮지 않을까요?

저도 평소에 두시간 이상은 걷던 사람이라 많이 답답한 느낌이더라고요 ㅜㅜ 낼부터 바로 나가서 산책 팍팍 해야겠아요 ㅋㅋ
저는 7주차에 편도 2시간반 걸리는 친정 다녀오고 9주차엔 편도4시간 걸리는 지역 다녀왔어요

먼길다녀오셨네요ㅠㅠ 다들 특별한 이벤트 없으시면 장거리도 많이 나가시는거 같네요
저는지금 친정엄마랑 20분거리 카페가서 디저트먹고 수다떨다가 2시간정도 보내고 집가는길이네요 저도 방콕이라 넘답답해서 자차타고 잠깐잠깐은 다녀요 ㅋ 살것도없는데 다이소나 마트구경 느릿느릿하다오고그럽니다 ㅋ

왠지 저도 이러한 패턴으로 밖에 나가지 싶어요 ㅎ 임신전에도 혼자 마트구경하는거 좋아했어서 좋은방법 같아요!
매일 출퇴근 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요

직접 들어보니 그렇네요 ㅠㅠ 다들 고생이많으셔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