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가 그랬어요 ㅠㅠ 어떤 마음이실지 너무나 잘 알아요 ㅠㅠ 저 아기 나오는것까지 제 눈으로 봐버렸거든요 ㅠㅠ 힘내세요❤️ 더 건강한 아기가 꼭 찾아올거에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연유산이라네요..^^
6주2일.. 아랫배 통증도 심하고 갑자기 붉은 피가 너무 많이 나와서 급하게 병원에 갔어요~ 초음파 검사 결과 아이집이 보이지 않았고 의사 선생님께서 90프로 자연유산일 것 같다고 피검사 권하셔서 채혈하고 왔습니다 피검사 결과 2900으로 임신수치이긴하나 일주일 후 검사를 다시 해보자고 하셔서 급하게 회사도 쉬고 ..침대에 누워만 있네요🥲 어젠 많이 울었는데 15일 검사 결과 잘 받아들이려고 해요~^^ 모든 엄마들이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진심으로 빌어요🙏🏻❤️
댓글
18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셨겠어요 ㅠㅠ 격려 너무 감사합니다🥹❤️❤️
더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가 올꺼에요🤍

감사합니다🥹 몸 잘 챙기고 힘낼게요

탈퇴한 유저
이쁘고 건강한 아기 다시 찾아와줄거에요:-)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피검사1170나왔어요... 3시반에 수술하러가요.. 우리다음번엔 건강한 아기만나요..

까꿍맘님 건강도 잘 챙기시길 바라요~ ~우리 너무 힘들지도 자책하지도 말아요😊❤️
다음번에 다시 소중한 아기천사가 오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