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젤리곰 아들...?

10주차 젤리곰 아들...?

아직 성별나올땐 아니라지만... 너무 🌶️아닌가 싶어여 ....!

댓글

10

  1. 앗 꼬리뼈라니.. 너무귀여워요 !!!저도 10주인데 꼬리는 못보고왔네용 아쉽ㅎㅎ

    1. subcomment icon

      꼬리가 얼른 들어가길 바래요...🙏🏻🥹

  2. 12주까지 둘다 나와있어요,, 들어가느냐 계속 나와있느냐여서 16주전후로 정확하게 알수있슴다

    1.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아직 희망은 있는거겠죠!!!

  3. 꼬리뼈래요!!! 보톤 저때는 잘 안보여서 16차때 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보고왔는데 꼬리뼈라고 말씀해주셨어용!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꼬리뼈가 어쩜 🌶️같이 생겼는지....!!! 감사합니당 :)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저도 꼬치인줄알고 어? 했는데 선생님이 성별은 지금은 정확히 안보이고 방금 보신건 꼬리뼈라고 ㅋㅋㅋㅋㅋ 하셨어요

    3. subcomment icon

      앗ㅋㅋㅋㅋㅋㅋ딸 바라는 입장이라 ㅠㅠㅜ 진짜 가슴철렁 이였어요...!!!! ㅋㅋㅋㅋ 꼬리뼈라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용 🙏🏻🥹

    4.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저는 아들이나 딸이나 상관없지만 아들 난이도가 높다고해섴ㅋㅋㅋㅋ 괜시리 딸쪽에 마음이 쏠리는데 저도 10주라 주수가 비슷하니 성별 꼭 알려주시기!!! ㅋㅋㅋ

    5. subcomment icon

      네에 !!! 저는 첫찌가 아들이라..너무 힘들어서 ㅠㅠㅠ둘째는 얌전한 딸을 바래요 😭😭 16주까지 기다려봅시당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