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꼬리뼈라니.. 너무귀여워요 !!!저도 10주인데 꼬리는 못보고왔네용 아쉽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젤리곰 아들...?

아직 성별나올땐 아니라지만... 너무 🌶️아닌가 싶어여 ....!
댓글
10

꼬리가 얼른 들어가길 바래요...🙏🏻🥹
12주까지 둘다 나와있어요,, 들어가느냐 계속 나와있느냐여서 16주전후로 정확하게 알수있슴다

그렇겠죠..?! 아직 희망은 있는거겠죠!!!
꼬리뼈래요!!! 보톤 저때는 잘 안보여서 16차때 알려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두 보고왔는데 꼬리뼈라고 말씀해주셨어용!

아 정말요??!! 꼬리뼈가 어쩜 🌶️같이 생겼는지....!!! 감사합니당 :)

ㅋㅋㅋㅋㅋ저도 꼬치인줄알고 어? 했는데 선생님이 성별은 지금은 정확히 안보이고 방금 보신건 꼬리뼈라고 ㅋㅋㅋㅋㅋ 하셨어요

앗ㅋㅋㅋㅋㅋㅋ딸 바라는 입장이라 ㅠㅠㅜ 진짜 가슴철렁 이였어요...!!!! ㅋㅋㅋㅋ 꼬리뼈라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용 🙏🏻🥹

ㅋㅋㅋㅋㅋ 저는 아들이나 딸이나 상관없지만 아들 난이도가 높다고해섴ㅋㅋㅋㅋ 괜시리 딸쪽에 마음이 쏠리는데 저도 10주라 주수가 비슷하니 성별 꼭 알려주시기!!! ㅋㅋㅋ

네에 !!! 저는 첫찌가 아들이라..너무 힘들어서 ㅠㅠㅠ둘째는 얌전한 딸을 바래요 😭😭 16주까지 기다려봅시당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