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이라 힘들다고 했더니 쌤이 까스활명수 먹어도 괜찮다고 하시더라고요. 소화제도요. 체덧이면 소량을 자주 나눠드시면 조금 도움이 되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 온거 같아요 ㅜㅜ
병원 가는날인데 엊저녁에는 속이 안좋아서 토하구..오늘도 나가는데 애먹었어요 ㅠㅠ 뭐 먹으면 음식이 목에 걸려서 안내려가는 느낌이네요 😭 배고픈데 뭘 먹지를 못하겠어요.. 체덧이겠죠..?
댓글
5

힘든 와중에 빛과 같은 말씀이시네요 !! 저도 너무 힘들면 남편보구 사오라 해야겠어요 😇 감사해요🙏🏻

임산부효소도 추천받아서 먹고있는데 좋아요!
네 점심엔 좀 움직이는데 저녁엔 아예 먹고 꼼짝 없이 잇으니 체덧이 어마무시... 뭘 먹기만 해도 또 체하겠지 ㅠㅠ 이런 불안감이 다들 고생하시고 계시네요 ㅠ 우리 모듀 힘내보아요 이쁜 아기를 위해^^!!!

하이구..이게 말로만 듣던 체덧인걸 직감하구 여쭤보니 맞군용,,😂 감사해요 물왕맘님😊같이 힘내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