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심장 맥박 안 뜀 피비침

안녕하세요 10일 전쯤 아기집과 흐린 난황 보고 4주 6일 추정 hcg는 9600대 임신확인서를 받았는데요 오늘 초음파상 지금쯤엔 맥박이 뛰기 시작해야하는데 배아는 생겼는데 아직 맥박이 안보인다고 다음주 월요일에 hcg랑 초음파 검사 다시 받아보자고 하셨어요 소리 말고 그래프로 봤을 때 엄청 약하게 뛰었어요 피비침이 소변 볼 때 휴지에 묻어나올 정도로 약하지만 몇 번 정도 있어서 아침 저녁 강아지 산책도 남편한테 부탁하고 최대한 눕눕하고 아스피린이랑 프로게스테론 알약도 임신 확인 이후 처방받아 쭉 먹고 있는데요 초음파랑 내진 했을 때 피비침이 보인다셨어요 작년에 심장소리까지 확인 후 9주 계류유산 이후 딱 1년만에 매달 배란유도제 먹고 시도후에 어렵게 찾아온 아이라 아직 결정난 게 아닌데도 오늘 눈물이 펑펑 났네요... 🥲 작년 유산이후 정말 하루도 안 빠지고 비가 오나 눈이오나 매일 만보씩 걷고 식습관도 고치고 접종도 마치고 많이 노력했는데 마음이 많이 아파요 작년 초음파로 심정지알게 됐을 때도 그랬고 오늘도 초음파 보는데 다 보고 진료보기전까지 아무 말씀도 없으셔서 뭔가 잘못 됐구나 느꼈어요 체온은 임신 이후 오늘까지 쭉 37.5도 유지중이에요 월요일 다시 검사 받아봐야 아는 거지만 기다리는 시간 어떤 말이라도 들어야 버틸 수 있을 거 같아 남겨봅니다 아기를 바라는 모두에게 좋은 일만 있길 바라요

댓글

11

  1. 오늘 심장소리 170bpm 이상 잘 듣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2. 주수상으로 빤짝임만 봐도 될 주수 같아요 원래 6주차에는 그것도 안보여주는 의사분들도 많아요 담주에 가시면 힘차게 뛰는 심소 들으실수 있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작년 이 시기엔 반짝임만 봤었던 것 같아요 아기가 더 성장안하고 도태될 가능성이 있다는 말에 넘 부정적인 생각만 했던 것 같아요 위로 감사합니다!! 🥲

  3. 저는 피비침이 있다고하니까 병원에서 아스피린 당분간 먹지말라고 하시던데 아스피린 계속 먹으라고 하시던가요?

    1. subcomment icon

      약은 10주까지는 먹자고 하셨었구 피비침이 심한게 아니라 따로 끊자고 하지 않으셔서 아직 먹구 있어요

  4. 저도 이번주 월요일에 아기 심장깜빡임 없어서 목요일 소파술 날짜까지 잡아뒀었어요..근데 혹시나싶어 다른병원가서 마지막 확인하려고 오늘 갔는데 심장 너무 잘뛰고 건강하게 있더라구요ㅠㅠ 시간 조금만 더 가져보세요! 좋은기운 팍팍 드려요!

    1. subcomment icon

      에고.. 정말요ㅠ 마음이 얼마나 애타셨을까ㅠㅠ 엄청 놀란 경험이셨을텐데 이렇게 나눠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기 꼭 건강하게 지키시길 바랄게요 저두 기운내겠습니다 :)

  5. 10일이 지난거면 지금 6주 초 이실텐데 7주까지는 좀 더 지켜보는게 좋고 아직 슬퍼하기는 이른거같아욥 희망가지시구 너무 우울해하지마세요 ㅠㅠ 다른 베동님들보면 심박수 정상으러 돌아오는 경우도 많더라구여!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아직 확실친 않지만 지난번 초음파상 10/31 예정일이라 6주 1일 추정인데 심각하게 말씀해주셔서 집에 와서 넘 눈물이 나더라구요ㅠ 감사합니다 잘 기다려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