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 신우신염이시라니 ㅠㅠ!! 얼마나 아프셨어요 ㅠㅠ 선생님 잘해주실거라믿고 잘치료 받으셔요 ! 엄마가괜찬다생각하면 아이도 건강히 같이잘이겨내줄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Xray검사 문의했던 임신부 결국 입원!
여러분 저는 진료 결과 신우신염 의심 하에 곧장 입원했어요ㅠ CT는 못찍고 X-RAY는 차폐하고서 검사했오요ㅜㅜ 다들 아프면 진료 일찍일찍보세여ㅠ
댓글
5

흑 감사해용 xray도 차폐하고 찍긴했지만 지금이 기관형성기라 좋지않다는 네이버글땜에 걱정이 커요ㅜㅜ 따뜻한말씀 감사합니다
신우신염 진짜아파요 ㅠㅠ 항생제먹어야할텐데 ㅠㅠ

넹ㅠ진짜 그래서 갈비뼈 금간건가 했거든여 너무 아파서ㅠ

교수님이 본인도 아이 둘이라며 임신중안전한 항생제로 치료할거라고 안심시켜주셨어요ㅠ 믿고 가봐야죠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