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ㅜ 갑상선 수치는 괜찮으셔요? 임신 준비전에 수치가 문제있어서 갑상선약 먹고있는데 먹으면 조금 기운이 났었거든요ㅜ 지금 6주차인데 저도 거의 누워만있고 골반허리 온몸이 쑤시고 그래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몸살? 기운없음? 쑤심? 쳐짐?
저는 30대 초반 초산모입니다 하ㅠ 몸이 뭐라해야되지 기운이 하나도 없고 온몸이 쑤시는 기분.. 너무 힘들어서 손하나 까딱하기도 힘드네요 축축 쳐지고 온몸의 근육도 불편한느낌인데 저처럼 이러신 분 계신가요? 제가 유독 심한거같기도한데 원래 이런건지ㅠㅠ 병원에 가봐야하는건지 빈혈기운도 있네요
댓글
14

갑상선수치요?? 처음 듣는이야기인데… 검사를 따로 해봐야할까요?

저는 병원에서 임신전 피검사에서 나왔어요! 엽산,비타민D 부족하니 먹으라 하셨고 a형간염 항체. b형간염항체 없어서 맞았고 풍진항체있고 이런거 설명 들을때 갑상선수치 얘기도 해쥬셨는데 문제없어서 못들으신건 아닐까요?

아 그런거 같아요 별 말씀 없으셨어요 근데 몸은 왜 이런지…ㅜ흐잉 애기가 아주 무럭무럭 에너지를 쓰고있나봐요

ㅜㅜ애기가 열심히 집짓고있나봐요 ! 저도 하루종일 누워만있고 설거지조차 남편한테 미루고있네요ㅜ 힘내세요!
아우 ㅠㅠㅠ 공감해요 저는 엄마가 해주신 반찬들도 다 있어서 냉장고에 꺼내먹기만해도되는데 그것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못먹었어요 ㅠㅠ

그쵸ㅠ진짜 별거아닌일도 손하나 까딱하기, 몸 한 번 일으키기 어렵네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철분제 중기부터 먹는줄 알았는데 미리먹을까봐요..
저도 입덧하고부터 매일이 기운 없고 축쳐지고 온몸이 다 늘어지는 기분이고 속은 울렁거리고 ㅠㅠ 진짜 보통일 아니에요

그러게요.. 드라마에서 보던 입덧은 우웩 한번하고 끝이었는데ㅜㅠㅎㅎ
저도 그래요! 임덧시작하고부터 기운이 하나도없어서 하루종일 누워있어요ㅜ 너무 힘드네요. 이러다가 나중에 근육다빠질까봐 걱정돼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