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스트레스 받는 게 더 안 좋대요!! 저두 두통 달고 살아서 하루에 2회 타이레놀 먹고 있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통..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10주차입니당! 아까부터 두통이 있어서 힘드네요ㅠㅠ 열이나 다른 증상은 없고 두통만 있는데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ㅠㅠ
댓글
4
먹어도 되용 병원에서도 너무 아플땐 먹어도 된다고 했어용 저도 먹어꾸용
저 4주차에 독감 걸렸는데 의사선생님이 타이레놀은 맘놓고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하루세번정도는
넹 먹어도되요~ 저는 4주차에 두통 엄청심해서 하나 먹었는데 아기도 잘크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