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음파 찍을때 동그란 부분이 뭐지 했는데 난황이더라구요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듣고왔어요/7주 0일/궁금한 점 ㅠ

오늘 드디어 심소 듣고왔어요! 일주일이 일년이듯 지루하고 늦게 지나간것 같아요ㅠㅠ 다행히 건강하다고 해서 마음이 놓이는데 간수치가 말썽이네요ㅠ 참 의사선생님께서 빨간부분의 길이를 재셔서 저만큼이 애기 크기인가 싶은데 저기 노란부분은 뭔가유..? 난황은 아닐거고,, 다른 각도에서는 이어져있고 저게 뭘까요..?
댓글
6

아 그렇군뇨 저는 난황이 그냥 동그랗기만 한 줄 알았거든요 🥲
저두 크기재주실때 그렇게 재주시더라구요 ㅎ 구분 잘 못하겠던데 의사눈에는 잘 보이나봐용

그렇겠죠오? 산모를 엄청 많이 보실테니! 저는 맨날 신기한데 ㅋㅋㅋㅋㅋㅋ
저도 7주3일차에 비슷하게 초음파 찍고왔는데요, 위에 노랑동그라미가 난황이고(곧없어질거고), 빨강이 애기라고 하셨어요!

아 그렇군요..! 난황이 불투명하기도 한가봐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반짝이 띠용이 둘다 쑥쑥 자라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