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잠깐방심하는 사이에 큰거옵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이 없어졌어요
애기 심장소리듣고 나서 6주 5,6일 까지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입덧약 먹고 누워만 있었어요 근데 7주차 되자마자 입덧이 없어졌네요 입덧이 없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또 없으니까 애기가 잘있나 불안하네요,,
댓글
4
마자요 병원에서도 왓다갓다할 수 있고 먹덧이다가 체덧으로 바뀌기도 한다며 알 수 없다고..^_ㅠ 아기 걱정은 마시구 입덧없는 오늘을 즐기세욥...!
저도 8주차에 없어져서 걱정했는데 아기는 정말 잘 크고 있었고 9주차 입덧 다시 왔어요 지금을 즐기셔요
저도 그랬는데 8주차에 진짜 쎄게 한번 와요.. 조심하셔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