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먹덧..

처음엔 아이가 생긴게 마냥 좋았는데 알게된 순간부터 폭풍 배가 고팠고 먹고나면 괜찮아 졌어요 이제 6주차 들어가는데 그제부터 먹어도 먹어도 배가 찼는데도 허기가 져요 먹는순간에도 그게 느껴져요 돌아서면 배고픈게 아니라 먹으면서도 허기가져요 무서워요 속도 니글거리고 매일 맵고 칼칼한것만 먹어요 직장 다니는데 많이 힘등어요 너무 삶의 질이 떨어져요 살도 벌써2-3키로 쪗어요 다른분들도 그러신가요..? 행복한 생각보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완화시킬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먹덧도 입덧약 효과 있나요?

댓글

12

  1. 저도 먹덧에 체덧이라 너무 허기져서 먹으면 소화안되서 또 속이 안좋고-> 허기지고 이렇게 반복이에요ㅜㅜ 저도 임신하고 2-3킬로 쪘고요ㅜㅜ 맵고 신것만 달고살다가 요즘 조금 나아진거같아요.. 울렁거리고 허기질때 레몬캔디(입덧캔디) 먹으면 조금 가라앉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비슷비슷한가봐요 맵고신것만 좀 낫고.. 입덧캔디를 좀 사야 할까봐요

  2. 저는 속쓰림으로 시작했다가 먹고나서 금방 배고파졌다가 점점 울렁임 시작하면서 고기냄새 기름냄새나는거 못먹고 식사량도 줄었어요 근데 배고프고 막상 먹으면 잘 안들어가고 소화 안되는느낌ㅜㅜ 먹덧인지 체덧인지 모르겠지만 냄새때문에 괴롭네요ㅜㅜ 배는 계속 고픈데.. 괴로워요ㅜ

    1. subcomment icon

      행복감보다 괴로운마음이 더 크네요ㅜㅜ다른분들은 어떻게 견뎌내는지 ..존경스러워요

  3. 제 와이프도 그래요. 근데 입덧이든 먹덧이든 둘 다 힘든거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엄마가 된다는게 쉬운일이 아니네요

  4. 저두 먹덧이라 15년만에 첨으로 몸무게가 바꼈어요 ㅎㅎ 첨엔 스트레스 였는데 지금은 오히려 다행이다 싶어요! 복받으신거에요!!

    1. subcomment icon

      먹어도먹어도 허기가져서 너무 힘들어요ㅜㅜ살려주세요

  5. 저두 먹덧와서 지금 왕창 쪘어요ㅎㅎ첨엔 스트레스였는데 토덧이나 그런거보단 먹덧이 나아요!!!입덧약 처방 받아보세요!!

    1. subcomment icon

      먹어서 괜찮아지면 다행인데 이젠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져요 먹는순간에도요ㅜㅜㅜㅜ

    2. subcomment icon

      저도요!그래서 물 많이 마셔요 저는!!물배차면 크게 생각 안나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허기지는 기분이 이렇게 괴로운건지 첨 알았어요.. 물 많이 마시도록 해봐야겟네요ㅜ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