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어떤거 드시나욤..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먹는 시기
8주차에요! 엽산이랑 비타민D 오메가3 이렇게 챙겨먹고 있는데 철분제는 언제부터 먹나요??
댓글
9

보건소에서 챙겨준걸로 먹고 있어요!
임신초기검사에서 빈혈있으시면 바로 먹는데 그런거아니면 16주부터 먹으면된다고하셨어요

오호 빈혈없으니 16주부터 먹으면 되겠네요!! 답변 감사해요ㅎㅎ🙏🏻

네 전 병원에서 그렇게 답변받았습니다ㅎㅎ
저는 둥이인데 15?16주? 부터라고 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15주차부터 먹는다고 하는거같아요 ㅎㅎ

아하 아직 멀었네욯ㅎ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