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다 임신확인서 주는 기준이 조금씩 다른거같아요~ 저는 난황확인한 5주에 임신확인서 주셔서 바로 보건소가서 뱃지 받앗어요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확인증!?은 언제 주나요?
아직 보검소 검사를 안했어요ㅠㅠ 임신확인서!?를 준다고 했는데 저는 6주차여서 아직인가요? 보통 9-10주차에 주면 그거가지고 보건소 가는건가요? 임산부 뱃지는 없는데 대중교통 타서 앉기도 모하구 도통 순서를 모르겠어요🤣🤣🤣
댓글
18
저는 7주쯤 심장소리 듣고 임신확인서랑 수첩 발급해주셔서 그때 보건소 등록하고 왔네요 5주차때 아기집만 보였을때 임신확인서 물어보니 심장소리까지 들어야 주신다고 했었어요

저는 심장소리 듣고왔는데 안주도라구요 암것도 몰라서 안여쭤봐서 그랬는지 ㅠㅠ 안물어보면 원래 안주나용??

저도 이야기 안했는데 알아서 다 주시더라구요..희안하네여
병원에물어보세용 거의 아기집이나 난황보이면 주는걸로알구있는디

ㅠㅡㅠ 그로게요 다들 받으셨네요🫠 아기집이랑 심장소리 듣고왔는데ㅠㅠ 다담주에 재방문이에요😵
병원에서 초음파 검사 하셨나요?! 저는 4주차에 아기집 보고 병원에서 챙겨주시던데!

헙 ㅠㅠ 다들 받으셨구낭😶🌫️ 저는 초음파랑 심장소리 들었는데도 따로 말씀 없으시더라구요ㅠㅠ
저는 5주에 아기집만 보고도 발급해주셨어요!! 산모수첩은 심장소리 듣고 주셨어요ㅎㅎ

우오옹 ㅠㅠ 저는 심장소리도 들었는데 ㅇ안주시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