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이버 주수7주 2일

주수로는7주인데 오늘 심소도 난황도못보고왔어요... 아기집도 더디게 자랏다고 하구.. 1cm 더라구요 저번주수요일에 0.4cm엿구요ㅠㅠ 이럴수있나요..

댓글

11

  1. 저두 6주차에 4미리. 7주차에 1센치였어요. 근데 선생님께서는 작다이런말씀없으셧고 지금은 아기크기에따라 주수가 결정되자나요 그래서 그크기보시고 예정일도 이제 그날로 변동옶을거라고 오히려 그렇게말씀해주셧어요!

    1. subcomment icon

      아기랑 난황도 안보이셧나여?..

    2. subcomment icon

      7주차에 심소랑 난황확인했는데.. 그때 양막이라해여하나?? 그게너무 깨끗하게안보인다고 선명하지않아서 의사쌤이 자기가언짢다구 찝찝하시다는 소견만 듣구 왔어요...그러고 2주뒤에오라고하셔서 기다리는중입니당ㅠㅠ

  2. 저도 7주 1일차인 어제 병원갔는데 애기집에 난황과 아기가 안보인다고.. 일주일 더 기다려보고 없으면 소파술 해야할거같아요ㅠㅠ 휴.. 저도 착상 늦은거였으면 좋겠네요ㅠ 일주일만 더 기다려보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속상하지만!!!!!! 착상늦은거맞을거에요 저희모두다🤍

  3. 애기들 엄마랑 숨바꼭질하나봐요,,저도오늘 7주차인데 난황 없어서 고사난자같다고 소파술 얘기하시더라구요,,,ㅠㅠ 일주일 더 기다려볼까싶기도하고 빨리보내주고 새로 준비를해야하나 고민이되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ㅠㅠ 고민이많네요 괸히 속도안좋은거같기도하고 .. 증상이있는거같아 기대감갖기도하고ㅠㅠ

  4. 저도에요 네이버주수론 7주차인데 애기집만1.5cm 의사쌤이 네이버주수랑 1주정도 차이날수있고 난황이안보일수도있다고 걱정말라고하네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걱정한가득 저는 1cm더라구요 !!

  5. 저도 처음에 주차치고 아이가 덜자랐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음 초음파까지 내내 기다렸는데 다행히 주수도 -1주 되고, 지금 10주차 잘 크고 있어요 마음 편히 기다리시는게 제일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아기집이 너무더디구 난황조차못봐서 너무불안해요ㅠ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