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부터 토하기 시작했어여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되자마자 입덧이 넘 쎄지네요ㅠㅠ
원래 6주3일차 정도 부터 빈속에 미식거리고 밥 먹고도 살짝 미식거리고 그래도 그땐 밥 먹으면 한동안 괜찮았는데 오늘 8주차부터는 먹어도 미식거림이 확확 오네요ㅠㅠㅠㅠㅠㅠ 아직 토는 안했는데 8-12주가 입덧이 심하다고 하니 걱정이에요ㅜㅜ 이미 힘든데 후 ㅠㅠ
댓글
22
저는 7~9주 절정찍고 지금 10주차 들어와서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어요! 아직 체덧은 심하지만요ㅠㅠ8주차 생각도 하기 싫어요..

모두 8주차가 힘드시군요ㅠㅠ 저는 내려놔야겠어요.. 그래도 8주차가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하는 생각으로ㅠㅋㅋ
지금 10주차인데, 저도 8주차때가 제일 입덧+체덧의 최고조 찍엇던것같아요 ㅠ 진짜 누워만 있었던 기억밖엔 ㅠㅠ 아으 너무 고통스러워요 ㅠㅠ

ㅠㅠ저도 어떻게 8주0일 되자마자 미식거림의 강도가 이렇게나 다른지!! 아기는 건강하게 입덧은 줄어드길!!
전 지금 9주차인데요, 8주차때까지 진짜 엄청 입덧 심했는데 그나마 9주차 되면서 미세하게 줄어든거 같아요 ㅠㅜ 물론 지금도 냉장고 냄새 못맡고 음식 가리지만.. 제발 이렇게 계속 줄어들면 좋겠네요 ㅜ

오 정말요!? 저도 9주차는 나아지길 ㅠㅠ 일상생활이 안되요ㅠㅠ

탈퇴한 유저
8주차예용 ㅎㅎ 이전엔 먹덧인줄 알았는데 8주2일부터 체덧이 왔나봐요 전보다 더심해졌어요ㅠㅠ토하고 난리예요 흑흑 토하기싫어요 아가야 엄마랑 더 친해지쟈~

토하시면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아구 잘 이겨내봐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