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되자마자 입덧이 넘 쎄지네요ㅠㅠ

원래 6주3일차 정도 부터 빈속에 미식거리고 밥 먹고도 살짝 미식거리고 그래도 그땐 밥 먹으면 한동안 괜찮았는데 오늘 8주차부터는 먹어도 미식거림이 확확 오네요ㅠㅠㅠㅠㅠㅠ 아직 토는 안했는데 8-12주가 입덧이 심하다고 하니 걱정이에요ㅜㅜ 이미 힘든데 후 ㅠㅠ

댓글

22

  1. 8주부터 토하기 시작했어여ㅠㅠㅠ

  2. 저는 7~9주 절정찍고 지금 10주차 들어와서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어요! 아직 체덧은 심하지만요ㅠㅠ8주차 생각도 하기 싫어요..

    1. subcomment icon

      모두 8주차가 힘드시군요ㅠㅠ 저는 내려놔야겠어요.. 그래도 8주차가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하는 생각으로ㅠㅋㅋ

  3. 지금 10주차인데, 저도 8주차때가 제일 입덧+체덧의 최고조 찍엇던것같아요 ㅠ 진짜 누워만 있었던 기억밖엔 ㅠㅠ 아으 너무 고통스러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저도 어떻게 8주0일 되자마자 미식거림의 강도가 이렇게나 다른지!! 아기는 건강하게 입덧은 줄어드길!!

  4. 전 지금 9주차인데요, 8주차때까지 진짜 엄청 입덧 심했는데 그나마 9주차 되면서 미세하게 줄어든거 같아요 ㅠㅜ 물론 지금도 냉장고 냄새 못맡고 음식 가리지만.. 제발 이렇게 계속 줄어들면 좋겠네요 ㅜ

    1. subcomment icon

      오 정말요!? 저도 9주차는 나아지길 ㅠㅠ 일상생활이 안되요ㅠ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8주차예용 ㅎㅎ 이전엔 먹덧인줄 알았는데 8주2일부터 체덧이 왔나봐요 전보다 더심해졌어요ㅠㅠ토하고 난리예요 흑흑 토하기싫어요 아가야 엄마랑 더 친해지쟈~

    1. subcomment icon

      토하시면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아구 잘 이겨내봐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