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잘 먹어지는 음식..?

저는 완전 육식파였는데 지금 고기냄새, 기름냄새가 너무 힘들어서요 ㅜ 동태탕, 홍합탕, 바지락칼국수같은 시원+얼큰이 땡기네요ㅜ 과자도 버터와플. 아니면 새콤달콤.. 컵라면도 땡기고ㅜㅜ 귤처럼 상큼한 과일도 맛있고 어떤분은 묵사발 말씀하시던데 다들 뭐드시나요오 콩나물국, 계란간장밥…

댓글

24

  1. 쫄면 비빔국수 옛날싸구려와플 오이장아찌 도라지무침 파래무침 버터모닝빵.. 이런거 찾아요 전체적으로 새콤, 새콤달콤, 밀가루.. 이런게 끌리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파래무침 맛있겠어요!! 도라지무침 메모메모.. 아이스크림이나 빵!! 마자요 식빵에 딸기잼 크림치즈 ㄴ담백하게는 잘들어가더라구요 ㅜㅜ

  2. 저는 국밥도 못 먹어요ㅠㅠㅠ고기 육수낸 건 다 우웩 ㅠㅠㅠ하 상상하면서도 속이 안좋아여…

    1. subcomment icon

      동치미 한번 시도해보셔여 오늘 성공했어요..!!!

  3. 아몬후레이크 시리얼도 괜찮고 비빔밥도 괜찮아요 ㅎㅎ ㅠㅠ 울렁거릴때 그나마 먹을 수 있는 음식들 소중하네요..

    1. subcomment icon

      그나마 먹을수있눈거 소중하죠ㅜㅜ맞아요ㅜ 저 오늘 동치미 성공했어요 비빔밥 도전해봐야겠어요

  4. 생당근도 괜찮더라구여 !

    1. subcomment icon

      생당근 인터넷에 검색하니까 비타민A 안좋다 괜찮다 말이 많아서 ㅜㅜ 괜찮겠져..?

  5. 떡볶이 물냉면 참크래커 순두부로 연명중이에요..고기러번데 고기냄새 정말 시러영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떡볶이는 괜찮더라구요! 참크래커 순두부 메모해야겠어요ㅜㅜ 입덧괜찮아지는날 삼겹살파티할거에요 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