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ㅠㅠ저는 꼭 입덧약 먹고 자면 팔다리가 쥐나더라구요ㅠㅠㅠㅠ 흐미 ㅠㅠ 진짜 몸의 변화가 너무나 느껴지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잘때마다 왜르키 쥐가나죠
10주들어서고 잘때마다 손 팔이 쥐가나서 계속 깨여.... 저만이러나여...
댓글
5
억 저도 10주되고 오늘.아침에눈떳는데 손이너무저려서 난리났었어요 ㅠㅠ 임신때문인지몰랐네요 ㅠㅠ
ㅠㅠ 저도 옆으로만 자서 다리가 그러더라구요! 격함 운동은 하면 안되지만 필라테스처럼 스트레칭 늘려주는 운동 아침저녁으로 10분이라도 꼭 하세요:)
저도 그래요! 옆으로자면 허벅지쪽도 저릴때가 있더라고요ㅎㅎ

탈퇴한 유저
핫 저도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엄청 혈액순환 안되는게 느껴져요ㅠㅠ 자기전부터 누워있는데도 저리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