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욘 ㅎㅎ 저도 낼 병원가요 9주차 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리보 보고 왔어요^_^

8주6일차 지난번 6mm 아가보고 오늘 2.2센치 하리보 보고왔어요 ㅎㅎ 잠깐이지만 팔다리도 꿈틀거리는것도 봤답니다 입덧땜에 힘들었는데 초음파 보니 힘들었던게 수욱 내려가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입덧 심한 용띠 예비맘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6
저도 다음주화요일이9주차네요😍 귀엽네요ㅎㅎ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난황도 동글동글~ 건강하게 순산하시길요!🩵

감사합니다! 👶🏻👶🏻
진짜 너무 귀여워요!!!!!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