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새콤달콤 레몬맛 지금 먹구있는데 ㅎㅎ 새콤함거 먹으면 진짜 훨 나아용,,,, ㅎ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전에는 그냥 향수냄새만 좀 역하고 다 괜찮고 잘 먹고했는데 9주딱 되니까 울렁거림이 생겼네여..ㅠㅜㅠ입덧없는줄 알았는데 이게 입덧인가요 울렁거리고 속이안좋아서 뭐 먹고싶은 생각이없어요ㅠ.ㅠ
댓글
14
탈퇴한 유저
새콤달콤 레몬맛 지금 먹구있는데 ㅎㅎ 새콤함거 먹으면 진짜 훨 나아용,,,, ㅎㅎㅎ
엇. .새콤달콤 먹고싶어영..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번주 정기검진때 원장님이 토할정도가 아니라서 입덧약 처방 안해주시더라구여 ㅠㅠ 토하는거 아니면 심한거 아니라명서,,,ㅋㅋㅋ근데 제가봐도 울렁거리기만 하지 다른 산모들에 비하면 심한거 아닌거같아서 수긍하고 입덧약 처방은 안받았는데 항상 새콤한것만 찾고 있어영 ,,ㅋㅋㅋ 근데 새콤달콤 진짜 효과 있어요!!! 맛별로 구매중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최대한참고 정 힘들면 얘기해야겠어용ㅎㅎㅎ잘 버텨보아요 화이팅!!
입덧 맞아요ㅠㅠ저는 입덧 1주일 참다가 토덧이 와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약 먹은지 3주째입니다ㅠㅠ
ㅠㅠㅜㅠ다들 참아보다가 결국 드시는군여..ㅠㅜㅜ
ㅜㅜ 입덧약 챙겨드세요..
참을수있을때까지는 참는게 좋겠죠????토할정도는 아니거든요ㅠㅠㅠㅜㅠ
저도 토할정도는 아닌데 삶의질이 너무 떨어져서ㅜㅜ 자기전 한알먹고있어요 하루 4알까지는 괜찮다 하시네요..
ㅠㅠㅠ직장을 다니고있어서 그게 걱정이네요 일하면서 울렁거림때문에 힘들까봐요ㅠㅠㅠㅠ 너무힘들면 담주에 병원가는데 그때 타던가해야겠네요..
직장까지 다니시면 정말 힘드시겠어요ㅜㅜ 새콤한 젤리같은거 드셔보는건 어때요? 빈속보다는 낫더라구요! 저는 새콤달콤 하리보젤리 상큼한 과일 천혜향같은거 먹으면 좀 나아요!
오 새콤한거!!좋은것같아용 감사합니당ㅎㅎ
ㅜㅜ저는 기침가래도있어서 참다가 진료볼때 말씀드렸더니 약 처방해주셨어요 아가한테 안좋을수있다고해서요! 너무 참지만 마시구 몸 잘챙기세요🥺❤️
고맙습니당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