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유산균 꾸준히드세요 저는 락티끄 임신전부터 먹었는데 화장실 잘가구 질염도없어요 ㅠ 지금은 불편하시니까 우선 병원가서 치료받으시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질염
임신전에 질염에 한번씩 걸렸었는데 초기가 되니 칸디다질염이 너무 자주 재발해요.. 질정을 자주 넣게되니 아이한테 영향이 갈까 걱정이 되고 안넣자니 간지러움 참는게 힘들구요 ㅠ 저와 같이 질염이 자꾸 재발되시는분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7
질정 아기한테 영향 없어요ㅎㅎ 첫째때 칸디다 심해서 계속 질정 넣었는데 건강합니다ㅎㅎ

탈퇴한 유저
전 넘 초기라 그런가 잘 씻고 속옷 잘 갈아입기만 하라구러고 치료는 안해주셨어용 🥲 속옷도 임신부속옷으로 통풍 잘되는거로 바꾸고 자주 씻고 자주 갈아입으니 그나마 조금 나은거 같더라구요? 속옷을 통풍잘되는거로 사각팬티 이런걸로 함 바꿔보세용 ~~ 훨씬 나아용
저는 질유산균 챙겨먹고 있어요!
ㅠㅠ 저도 그랬는데 윗댓글처럼 통풍이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샤워 후에도 원피스!? 같은거 입고 건조 시킨 후에 속옷 입으세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